게시판 상세
제목 [A'Bola]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정말로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원하며 1번 더 토요일 밤 그를 관찰할 인사를 보냈다.
작성자 처미처미 (ip:)
  • 작성일 2018-05-12 11:5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 평점 0점
[A\'Bola]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정말로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원하며 1번 더 토요일 밤 그를 관찰할 인사를 보냈다.
http://www.abola.pt/Nnh/Noticias/Ver/729476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스포르팅 CP)를 또다시 관찰하기 시작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1718시즌 리스본에서 어마무시한 모습을 보였고 그들의 팀을 강화시키기위해 위치하며 있는 유럽 주요팀들의 이목을 받고있다.


이러한 상태에서 그리고 브루노페르난데스에 관해서, 브루노는 2022년까지 리스본과 계약되어있는 상태다.

알레띠는 다시금 리스본의 토요일 밤 경기에 그들의 인사들을 파견하여 (브루노 페르난데스에 대한) 흥미를 드러낼 것이다.

토요일 밤 경기에서, 알레띠는 한 번 더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지켜볼 기회를 활용하고자한다.

진실은 알레띠가 정말이지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영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이고 결정이 내려졌단 것이다.

AT마드리드의 감독 디에고 시메오네는 최근 유로파리그 맞대결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를 호평했었다.


알레띠측은 이미 가능한한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입을 근접시키기위한 첫 오퍼를 준비하고있는 중이다.

그가 월드컵에서 뛰게될 전망이고 알레띠는 경쟁이 붙기전에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확보하길 원하며 그렇게하여 브루노 영입경쟁에서 그를 영입하는데 관심있는 이를테면, 토트넘과같은 타팀들을 이기길원한다.


그렇지만, AT마드리드도 리스본에게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그를 데려가는 일을 포기시키기위해 협상에 불응하려는 리스본의 태도를 알고있을 것이다.

그래서 오직 그들은 그의 바이아웃금액인 100m유로만으로 떠나보내려하는데, 6월달 내로 이적작업에 착수해야만하나 알레띠에게 그 금액은 높다고 여겨진다.

주사위는 던져졌고 23세의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데려오려 서로 움직이지만, 스포르팅은 그들의 자본력에 강히 저항하기로 결정함.


* 무단불펌 금지 작성인,출처미기입 퍼가기 비허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